목차
1장 – ICT 부문으로 보는 걸프-한국 B2B 전망(남옥정)
- 중동의 B2B 기반 및 성장 동력 부문
- 걸프지역 ICT 부문 핵심 기술 트렌드
- 한국 기업의 ICT 부문 B2B 진출 사례
- 함의 및 제언
2장 – UAE, 사우디아라비아와 한국의 뷰티 산업 B2B 전망(정진한)
- 사우디아라비아와 UAE의 뷰티 시장 추이
- 한-사우디, 한-UAE 화장품 부문 B2B 사례
- 함의 및 제언
3장 – 걸프 국가의 식량안보 위기와 스마트팜 B2B 전망(김강석)
- 걸프 국가의 식량안보 위기 심화
- 걸프 국가 식량안보 대응과 스마트팜 B2B 협력
- 요약 및 함의
<전문은 링크 참조>
Tags:
B2B,
GCC,
ICT,
UAE,
걸프협력회의,
단국대학교GCC국가연구소,
뷰티산업,
사우디아라비아,
시장동향,
식량안보,
진출전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