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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] 차이나 커머스와 플랫폼 국가 자본주의: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역습을 어떻게 볼 것인가?
[CSF 중국전문가포럼] 갈수록 커지는 中 국경간 전자상거래 규모
[AIF 아세안·인도·남아시아 전문가포럼] 필리핀, 온라인 상거래 사기 심각한 수준에 이르러
[CSF 중국전문가포럼] 인니 시장에 빠르게 복귀한 틱톡, 그 의미와 과제
[CSF 중국전문가포럼] 중국의 디지털 통상전략에 대한 평가
[CSF 중국전문가포럼] 中 라이브 커머스 시장 급성장…감독 당국 규제와 지원책 모두 내놓아
[CSF 중국전문가포럼] 중국인의 생활 일부로 자리잡은 ‘즉시배송’
[EMERiCs] 인도네시아 이커머스,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에도 호황 멈추지 않아
[CSF 중국전문가포럼] 6·18 쇼핑 페스티벌을 통해 본 중국 소비시장
[CSF 중국전문가포럼] 테무(Temu), 쉬인(Shein)에 대한 미국의 규제와 시사점
[한국무역협회] 중국 소비시장의 패스트 트랙, 콰징(跨境, 해외역직구) 제도 현황과 우리기업들의 활용 전략
[AIF 아세안·인도·남아시아 전문가포럼] 베트남, 디지털 경제 전환을 위한 협력 확대 및 투자 유치
[CSF 중국전문가포럼] 조용히 막 내린 올해 솽스이, 매출액 비공개
인도네시아의 디지털 스타트업 동향과 정부의 기대 역할
캄보디아, 디지털 경제 전환 목표… 핀테크, 전자상거래 활성화 등 모색